본문 바로가기

Red Tigers :)/치고 달리는♬

2008.11.30 LG 트윈스 러브 페스티발 - 부제: Honey Honey~♬



어제, LG의 팬행사인 러브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ㅁ' 기아팬인 제가 그곳까지 갔던 이유는...
바로 바로.. 정찬헌 선수 때문에 ;ㅁ; 제가 이 선수를 광주일고 시절부터 촘 아꼈기때문에...
(그땐 물론 당연히 기아에서 1지명 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고, 그래서 마음껏 좋아했었다는 ㅠㅠ;)
근처에 사시는 지인분이 있어서 토요일에 그분 집에서 자서 10분거리인 잠실구장에 일찍 갔습니다.
5000여명의 팬들이 온다는데, 전 그 분들을 이길(?) 자신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들어가는 찬헌선수를
보러 갔지요.. 그러나, 제가 도착했을땐 이미 찬헌선수는 들어갔더군요 ㅠㅠ 아침 10시였는데 말이죠;
근데 왠걸, 조금 있다가 점심식사를 하러 가는건지 선수들 40여명이 우르르르 나오더군요!!
그때 운좋게 만났습니다 ^ ^ (사진은 제가 건네준 모자에 싸인하고 있는 모습...!!)



모자에 맞춰서 이쁜 보라색 폴라티도 입고 ㅎㅎ
그 동안 여유도 생긴건지 예전과는 다르게 농담도 하고 그러더군요!

찬헌선수랑 얘기하고 있는데 옆에 어떤 남정네께서 너무나도 흐뭇한 모습으로
쳐다보고 계시길래 누구지? 하고 봤더니 이대형 선수였습니다.
마치 "우리 찬헌이 인기 많네~" 라고 생각하는듯한 표정이였어요 ㅎㅎ
(비니 쓴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 제가 찬헌군 보느라 사진은 못.....;)


마침 찬헌선수가 다른 선수들을 기다리는지 꽤 오랫동안 밖에 서 있길래
몇가지 물어보기도 하고 얘기도 했는데.. 농담으로 받아치더군요!
그리구선, 미지의 말 한마디(?)만 남긴채 사라졌습니다..
- 저 손은 접니다. ㅎㅎ 사진은 지인분께서!

위의 사진과 요사진, 그리고 이 아래 사진 세장은 필카로 찍은겁니다.
제가 그만 깜빡하고 디카만 들고가고 디카 밧데리를 집에 두고 가버렸다는 ㅠㅠ
결국 이 뒤에 다시 집에 다녀왔답니다. 택시비만 엄청 깨졌다는 ㅠㅠ


찬헌군 기다리다가 우연히(?) 만난 심수창 선수!
사진 부탁했더니 흔쾌히 찍어주셨는데 왠걸, 필카의 이점 + 햇살 + 심수창 선수의 샤방이
합쳐져서 너무나도 이쁘게 나왔어요! 포샵으로 건드린거 아니랍니다!!
이분 얼굴도 훈남에 야구도 잘해, 게다가 매너도 좋으시더군요 흑~



필카로 찍은 찬헌군 'ㅁ'



필카로 찍은 범준군 'ㅁ'


이 아래론 제가 찍은 사진들인데.. 필카랑 너무 비교된다는 ㅠㅠ
귀찮아서 포샵으로 손 안봤습니다;;


쳐다보는건지 째려보는건지.. ㅎㅎ
신나서 호들갑을 좀 떨었더니 극성 눈화팬으로 찍힌걸지도..ㅠㅠ


제가 좋아하는 찬헌선수의 얼굴 각도 ㅎㅎ
요렇게 찍힐때가 젤 귀엽더라구요!



옛 호랑이 서동욱 선수!!
전화 받느라, 뒤에 오신 선생님과 대화하시랴, 싸인해주라~ 바빴다는!



어제 완전 노래 잘하던 우규민 선수!!
진짜 가수해도 되겠던걸요~~ +ㅅ+

 

같이 갔던 엘지팬 지인분께서 아끼는 새로온 신인아가선수..
최동환 선수랍니다 ^ ^


카메라 봐달라고 했더니 쑥스러워하던 서건창 선수 ^^


완전 매너남 이였던 심수창 선수 ^^
어찌나 알아서 카메라를 잘 봐주는지 이분 찍은건 다 잘 나왔다는 ~



이범준 선수 'ㅁ'
같이 간 지인분중 한분이 무쟈게 아낀다는...



왼쪽부터 봉중근선수, 이진영선수, 정성훈선수 (그리고 아래 살짝 안재욱)
식전 행사를 위해 응원단석 앞에 앉아있을때, 봉중근 선수 미안해요 ㅠㅠ
근데 셋다 모두 얼굴이 보이는 사진은 이거 하나뿐이라서 ㅠㅠ



그 옆쪽으로 박경수 선수와 그 아래 안재욱, 공형진씨

티켓팅 하려고 기다릴때 제 앞에 일본인 분들이 계셨는데, 매표소 분과 의사소통이 안되셔서
곤란해하시길래 좀 도와드렸었는데... 그때까진 사실 심수창 보러 오셨나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안재욱팬!!!! 일본에서 안재욱보러 오셨다고 +ㅅ+
근데 입장하고보니 그 분 말고도 더 계셨다는.. 안재욱씨 인기 많군요...



새로 엘지맨이 된 정성훈선수와 이진영선수...
엘지팬분들은 저 줄무늬 유니폼이 잘 어울린다고 말씀하시던데....
전 왜 이렇게 어색해보일까요..;;



이 날 정말 최강의 모습을 보여줬던 박경수 선수!!
무조건을 부르면서 췄던 그 춤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덕분에 박장대소 ㅎㅎ
정말 엘지의 엔돌핀이네요~



90년 LG와 94년 LG의 라인업!
개인적으로 유지현 선수를 참 좋아했더랬죠...



이 날 시구를 했던 박진태군...
사연이 영상으로 나왔을때 정말 눈물이...(마스카라 번질까봐 꾹 참느라 힘들었음 ㅠㅠ;)
부디 LG에서 꾸준히 후원해주길... 어제 시구 멋졌어요!



불펜에서 몸 풀고 계시던 김용수선수! 여전히 변함없는 볼을 선보여주셔서 깜짝!
오랜만에 보니까 이유도 없이 찌잉.. ㅎㅎ




이 분들은 3루 지정석 쪽에 계셨던 분들인데 서용빈 선수의 팬분들이셨던것 같았어요.
한 선수를 그 선수가 은퇴한 뒤에도 응원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 찍었습니다.
오랜만에 서용빈 선수 경기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이 분들한테도 좋은 추억이 됐을것 같네요.



이렇게해서 행사가 끝나고... (선수들이 다 나오는데 웰케 선수들이 많은지 ㅎㅎ)

아쉬웠던건 올드 선수들과의 포토타임이나 싸인회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ㅁ; 자주 뵙기 힘든 분들이여서 그런지 더 아쉬웠습니다.
(모.. 내년에 또 볼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 ^;;)



마지막으로.... 추운날씨에 날 따뜻하게 해줬던 맛나는 오뎅! 최고!
역시~ 겨울엔 오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