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d Tigers :)

너무나도 귀여운 용규 ㅎㅎ




아... 정말 이 사진을 보는 순간 입가에 미소가...
정말 왠간해서 용규가 귀엽다고 느껴지기는 드문데..(물론 제 기준에서;;)
이 사진은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저장버튼을 ㅎㅎㅎ 용규가 너무 보고싶은가 봅니다.. ㅠㅠ



이번에 성인회원에 가입하면 준다는 공인형과 호랭이 인형....
아 정말........ 어떻게하면 이렇게 어설프게 만들 수 있는건가요....
특히 저 유니폼 부분.....;; 허술해보이는게... 아 뭔가 ... 뭔가... 눈물만 ㅠㅠ
두산의 곰인형처럼 사고싶은 욕구가 솟구쳐 나오는 그런 상품 개발 좀 안됩니까? ㅠㅠ
(광주에 살지 않는 기아팬들이 저 인형 때문이라도 가입하게끔 만들수 있는.. 그런 상품 안되나여? ㅠㅠ) 

벌써 시험경기가 한달도 안남았어요~ 어느새 시간이 그렇게 가고 있네요 ^^
너무나도 설레이고 신나네요~ 그 전에 물론 WBC가 있겠지만요 ^^ 다시 야구시즌이 오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전 요즘 L구단에서 하는 이벤트에 도전해보기위해 머리를 쓰는중입니다. (안쓰던 머리 쓰려니..끙;;)
그냥 가끔 J모군 보러 갈때나 기아 경기랑 겹칠때 도움 되볼까 싶어서 해보는건데 과연...............................
매번 도전하면 언젠가 한번은... 되겠죠? ㅠㅠ